난 월드컵 기존 룰대로 32강에서 1승2패 탈락 이러면 그래 그럴줄 알았다 하고 넘겼을것 같아 https://theqoo.net/dyb/4258070337 무명의 더쿠 | 13:58 | 조회 수 58 근데 이건 말이 48강이지 본선진출 실패나 다름 없는 결과인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