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국민들은 외국인 감독에 대한 거부감 0인거 같은데 계자?들이 질색하는 거 같다 뭔가
무명의 더쿠
|
13:54 |
조회 수 135
히딩크 때문에라도 외국인 감독 쓰는거에 거부감 거의 없지 않음?
꼭 내국인이어야한다고 주장하는 축협 일부 사람들 때문에 이지럴이 난게 믿기지가 않아.........
히딩크 때문에라도 외국인 감독 쓰는거에 거부감 거의 없지 않음?
꼭 내국인이어야한다고 주장하는 축협 일부 사람들 때문에 이지럴이 난게 믿기지가 않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