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비 오면 우리드 생각날거 같아 https://theqoo.net/dyb/425804533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22 안그래도 얼마전에 여우비 내리는데 우리드 생각나서 울컥해짐 ㅜㅜ 비가 오면 나 살아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 거 같아(물론 비 맞을 생각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