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마지막인만큼 배우들끼리 토킹 좀 많이 보여주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신나게 패놓고 이게 깐거야? 커뮤에서 이정도 말도 못해 빼액!!!
- 14:59
- 조회 7
- 잡담
-
- 문제되는글들말고 별거아닌거에 플 길어져서 정상덬들 나가고
- 14:58
- 조회 11
- 잡담
-
- 케톡가서 싸우면 걍 나도 막말해버리는데
- 14:58
- 조회 17
- 잡담
-
- 난 묶음글이 싫더라
- 14:58
- 조회 23
- 잡담
-
- 덬많은 배우들이랑 덬없는배우 패는것도 뭔가 다름
- 14:58
- 조회 33
- 잡담
-
- 근데 남초커뮤가 고인물이 아닌게 문제긴 해
- 14:57
- 조회 49
- 잡담
-
- 아 핫게 남돌영상
- 14:57
- 조회 157
- 잡담
-
- 솔직히 커뮤 리젠 주는데는 개소리글뿐만 아니라 개소리 하나 나오면 그거 패는데만 몇십분 몇시간째인것도 무시못해
- 14:57
- 조회 40
- 잡담
-
- 내가 내배우보고 덴마크 왕자같다고 한들 그게 뭐 남들에게 피해를 주는게 아니잖음
- 14:57
- 조회 21
- 잡담
-
- 좋아하는 배우들이 30대 40대인데 동안글 올라오면 댓보기가 싫음ㅋㅋ
- 14:57
- 조회 31
- 잡담
-
- 맨끝줄소년 스포 안밟으려면 오늘 다 달려야겠지?
- 14:56
- 조회 26
- 잡담
-
- 배우야 이딴곳 보지도않을거라 노상관이지만
- 14:56
- 조회 80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시대 사진 보는데 뒷 분 되게 놀랬나봄 ㅋㅋㅋㅋㅋ
- 14:56
- 조회 127
- 잡담
-
- -인 것 같다 안좋은 화법인 건 아는데 그렇게 안하면 존나 시비털려 현실에서도
- 14:56
- 조회 22
- 잡담
-
- 예전에 30대 중반이면 영화판에서 어린피다로
- 14:56
- 조회 38
- 잡담
-
- 그리고 뎡배는 배바배 태도 달라지는게 ㄹㅇ이야
- 14:56
- 조회 63
- 잡담
-
- 여기 정병없지만 사실 고소할때 매번
- 14:55
- 조회 47
- 잡담
-
- 걍 스물은 서른보다 어리고 서른은 마흔보다 어리고 마흔은 쉰보다 어리고…
- 14:55
- 조회 66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동갑인게 ㄹㅇ감다살같음
- 14:55
- 조회 67
- 잡담
-
- 그래도 진짜 그나마 다행인건 더쿠에 댓글 or 대댓 알림 없는거 같음
- 14:54
- 조회 8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