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재밌게 본거 다시보니까 지루하고 별로인것도 있고 당시에 개빡치고 답답해하면서 봤는데 몰아보니까 개존잼인것도 있네 ㅋㅋㅋㅋ 후자는 결말을 알고봐서 그런듯 그리고 첫눈땐 그럭저럭이었는데 재탕하면서 갑자기 인생드추가된것도 있음.. 선업튀 당잠사<ㅋㅋㅋㅋ ㅈㄴ몰입해서봤다
잡담 올해 드라마 새거 시작하기 기력딸려서 봤던것들만 재탕중인데
8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