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희랑 이야기할 때도 그늘에서는 이렇게 눈뜨다가

햇빛으로 나가서 이야기할 때는 눈 살짝 찌푸리고ㅋㅋ(ㄱㅇㅇ)



(차세계 자세히 보려는 장면 아님)
햇빛 강한 남산신은 아예 눈이 1/3만 해짐ㅋㅋㅋㅋㅋ
방송보면서 여러번 느껴서 서리본 ㄱㅇㅇㅠㅠㅠㅠㅠㅠ 하면서 봤어서 기억에 남아있ㅋㅋㅋㅋ

태희랑 이야기할 때도 그늘에서는 이렇게 눈뜨다가

햇빛으로 나가서 이야기할 때는 눈 살짝 찌푸리고ㅋㅋ(ㄱㅇㅇ)



(차세계 자세히 보려는 장면 아님)
햇빛 강한 남산신은 아예 눈이 1/3만 해짐ㅋㅋㅋㅋㅋ
방송보면서 여러번 느껴서 서리본 ㄱㅇㅇㅠㅠㅠㅠㅠㅠ 하면서 봤어서 기억에 남아있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