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 고호 보고 우사남 보면서 연어질 하는데 그당시 스사가 우사남 홍보해준거 아니냐는 말 뭔지 알겠다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2:14 |
조회 수 137
https://img.theqoo.net/QUnBgF
https://img.theqoo.net/TBTyjH
https://img.theqoo.net/JSphxX
그럴만 해 고호 보고 바로 넘어가서 볼만했네ㅋㅋ김영광 진짜 로코 잘한다 사랑말 보고 입덬해서 멜로장인인가 했더니 로코도 잘하네 그래서 필모 추천에 이 두개가 꼭 있는거였구나 김영광 연기 취저라서 필모 많아서 좋네ㅋㅋ재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