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종영한지 일주일이라니😱
그전 요청받은 짤들은 거의 제작 완료했고
마지막으로 짤신청 조금 더 받고 끝낼게
✔️몇화인지
✔️단독/투샷/단체컷인지
✔️구체적으로 적어주면 좋음
신청기간은 오늘까지!
짤만드는거 재밌긴 한데 고삐 풀리고 달리다보니
그동안 너무 많이 만들게되서 손목에 무리가 가더라고🥲
(버릴 장면이 없었다...)
그래서 신청짤만 만들고
이후 짤만드는건 조금 쉬어갈 예정~
그동안 나노짤 좋아해줘서 고마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