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까지도 오승하가 불쌍하고 강오수한테는 정이 안감 강오수 죽는 게 하필 그래서...더 그럼. 사실 강오수도 나름 힘들었던건 알겠는데 솔직히 진짜 힘들었던 시간은 승하에 비해 얼마 되지도 않았던 거 같은데 너무 쉽고 편하게 갔단 생각(그리고 제대로 반성했단 생각 안드는 것도 한몫함)
승하는 정말 긴 시간을 괴로웠는데...마지막까지도 그랬던건 승하한테 너무 잔인해 그리고 그걸 본 해인이나 또 남겨진 승희를 비롯 승하 주변사람들도 안타까워
승하는 정말 긴 시간을 괴로웠는데...마지막까지도 그랬던건 승하한테 너무 잔인해 그리고 그걸 본 해인이나 또 남겨진 승희를 비롯 승하 주변사람들도 안타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