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협이 1+3 계약 제시하면서 개싸가지로 굴었잖음 뭔 감독을 1년만 써보고 3년 추가 계약을 할지말지 찍먹함 재계약시점에 이미 성과 보여준게 있었는데도 4년 보장해달라는 말에 저따구로 군게 개미친새끼들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맨끝줄소년 스포 안밟으려면 오늘 다 달려야겠지?
- 14:56
- 조회 2
- 잡담
-
- 배우야 이딴곳 보지도않을거라 노상관이지만
- 14:56
- 조회 13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시대 사진 보는데 뒷 분 되게 놀랬나봄 ㅋㅋㅋㅋㅋ
- 14:56
- 조회 10
- 잡담
-
- -인 것 같다 안좋은 화법인 건 아는데 그렇게 안하면 존나 시비털려 현실에서도
- 14:56
- 조회 6
- 잡담
-
- 예전에 30대 중반이면 영화판에서 어린피다로
- 14:56
- 조회 15
- 잡담
-
- 그리고 뎡배는 배바배 태도 달라지는게 ㄹㅇ이야
- 14:56
- 조회 15
- 잡담
-
- 여기 정병없지만 사실 고소할때 매번
- 14:55
- 조회 38
- 잡담
-
- 걍 스물은 서른보다 어리고 서른은 마흔보다 어리고 마흔은 쉰보다 어리고…
- 14:55
- 조회 44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동갑인게 ㄹㅇ감다살같음
- 14:55
- 조회 22
- 잡담
-
- 그래도 진짜 그나마 다행인건 더쿠에 댓글 or 대댓 알림 없는거 같음
- 14:54
- 조회 60
- 잡담
-
- 난 내배 말고 비슷한 나이대 배우들 동안플 안 좋아해...
- 14:53
- 조회 67
- 잡담
-
- 내일도출근 인도네시아도 1위구나
- 14:53
- 조회 55
- 잡담
-
- 선넘는 반응 있다고 해도 몇시간동안 뭐라하는거 기괴해
- 14:53
- 조회 106
- 잡담
-
- 케톡 - 왜 이렇게 싸가지가 없냐 / 뎡배 - ㅅㅂ 말꼬리 좀 그만 붙잡고 늘어져라 / 핫게 - ...이 새끼들 고소 당하겠는데..(뒷걸음)
- 14:53
- 조회 50
- 잡담
-
- 커뮤 고인다는것도 여초 얘기긴 함
- 14:53
- 조회 66
- 잡담
-
- 남배는 전성기 30대 중반쯤이라 난 미필이면 그냥 어린배우로 분류하는데
- 14:53
- 조회 63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가 귀여워 보입니다
- 14:52
- 조회 65
- 잡담
-
- 난 여기서 안까이는편이다 정병없는편이다 그러는게 어이없어 ㅋㅋㅋ
- 14:51
- 조회 120
- 잡담
-
- 근데 나이에는 발작하는 애들 진짜 심하게 있음 02 월드컵 못 봤다는 덬한테
- 14:51
- 조회 55
- 잡담
-
- 걍 갈수록 커뮤는 정상인들이 지쳐 나가고
- 14:50
- 조회 1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