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관관계가 있는지 모르겠는데
나도 빛에 약한데 햇빛 제대로 아이컨택하면 재채기 함
어릴때부터 항상 그랬어서 모든 사람이 해를 제대로 못쳐다보는줄 알았다고 한다.. 근데 아니더라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계본도 혹시?
상관관계가 있는지 모르겠는데
나도 빛에 약한데 햇빛 제대로 아이컨택하면 재채기 함
어릴때부터 항상 그랬어서 모든 사람이 해를 제대로 못쳐다보는줄 알았다고 한다.. 근데 아니더라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계본도 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