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개좆망 경기해도 이기거나 최소 비기기라도 원했던게 걍 전술로 좆망해도 결국 선수들이 욕 더 먹음ㅋㅋㅋ어쨋든 경기를 뛴건 선수들이니까
무명의 더쿠
|
11:35 |
조회 수 95
의지가 어쩌고 저쩌구 궁예당하는것도ㅋㅋ
솔까 의지가 젤 없어보이는건 감독인데 간절도르 이러는것도ㅋㅋㅋ
의지가 어쩌고 저쩌구 궁예당하는것도ㅋㅋ
솔까 의지가 젤 없어보이는건 감독인데 간절도르 이러는것도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