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너무하다 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예전에 30대 중반이면 영화판에서 어린피다로
- 14:56
- 조회 0
- 잡담
-
- 그리고 뎡배는 배바배 태도 달라지는게 ㄹㅇ이야
- 14:56
- 조회 0
- 잡담
-
- 여기 정병없지만 사실 고소할때 매번
- 14:55
- 조회 34
- 잡담
-
- 걍 스물은 서른보다 어리고 서른은 마흔보다 어리고 마흔은 쉰보다 어리고…
- 14:55
- 조회 40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동갑인게 ㄹㅇ감다살같음
- 14:55
- 조회 18
- 잡담
-
- 그래도 진짜 그나마 다행인건 더쿠에 댓글 or 대댓 알림 없는거 같음
- 14:54
- 조회 57
- 잡담
-
- 난 내배 말고 비슷한 나이대 배우들 동안플 안 좋아해...
- 14:53
- 조회 67
- 잡담
-
- 내일도출근 인도네시아도 1위구나
- 14:53
- 조회 50
- 잡담
-
- 선넘는 반응 있다고 해도 몇시간동안 뭐라하는거 기괴해
- 14:53
- 조회 99
- 잡담
-
- 케톡 - 왜 이렇게 싸가지가 없냐 / 뎡배 - ㅅㅂ 말꼬리 좀 그만 붙잡고 늘어져라 / 핫게 - ...이 새끼들 고소 당하겠는데..(뒷걸음)
- 14:53
- 조회 43
- 잡담
-
- 커뮤 고인다는것도 여초 얘기긴 함
- 14:53
- 조회 61
- 잡담
-
- 남배는 전성기 30대 중반쯤이라 난 미필이면 그냥 어린배우로 분류하는데
- 14:53
- 조회 56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가 귀여워 보입니다
- 14:52
- 조회 60
- 잡담
-
- 난 여기서 안까이는편이다 정병없는편이다 그러는게 어이없어 ㅋㅋㅋ
- 14:51
- 조회 115
- 잡담
-
- 근데 나이에는 발작하는 애들 진짜 심하게 있음 02 월드컵 못 봤다는 덬한테
- 14:51
- 조회 55
- 잡담
-
- 걍 갈수록 커뮤는 정상인들이 지쳐 나가고
- 14:50
- 조회 182
- 잡담
-
- 내배드 필터링한적 있음?
- 14:50
- 조회 52
- 잡담
-
- 전에 뫄뫄 어리다고 글올라오니까 바로 덬들 나이부심;; 이러면서 노빠꾸로 줘패더라
- 14:50
- 조회 22
- 잡담
-
- 멋진신세계 둘이 감정적으로 싸우는 씬 왜이렇게 좋지
- 14:49
- 조회 72
- 잡담
-
- 원래 ~라고 생각한다 ~인 것 같다 이렇게 돌려말하는 거 싫어했는데 커뮤하면서 언어습관 바뀜
- 14:49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