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퍼에서 33퍼 된거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멸망 장꾸들 귀엽다
- 12:33
- 조회 1
- 잡담
-
- 멋진신세계 너네도 이러니 채널돌리다가 오늘은어제와 다른날이다 들리면
- 12:33
- 조회 20
- 잡담
-
- 멋진신세계 저는 이제 비를 좋아합니다. 그 청량함을 좋아하게 되었어요.
- 12:32
- 조회 35
- 잡담
-
- "데이터를 봤을 때 멕시코전보다 뛰는 양은 조금 줄었고 고강도(질)는 조금 더 많았다. 체력적으로 (멕시코전과) 크게 차이가 없었는데, 보기로는 선수들이 굉장히 느려 보이는 것에 대해 이유를 찾기가 쉽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도 왜 이런지에 대해서는 당황스러운 건 사실"이라며 "선수들의 심리 상태가 너무 잘하려고 하고 이겨서 결정하고 싶은 마음이 굉장히 강했던 것 같다.
- 12:32
- 조회 43
- 잡담
-
- 참교육 글로벌 1위 소식을 접한 김무열 그리고 윤승아 반응 <7/1 유퀴즈 선공개>
- 12:31
- 조회 45
- 스퀘어
-
- 내일도출근 스드공계 내일은 출근 아니다 야~호(?)💓
- 12:31
- 조회 17
- 잡담
-
- 멋진신세계 메이킹보니까 짱태섭이라는 말만나옴..
- 12:31
- 조회 47
- 잡담
-
- 벤투사단 코치는 구자철이 모셔와서 제주에서 감독하고 있는데..ㅡ
- 12:30
- 조회 64
- 잡담
-
- 그래서 드라마하면 짤 다 닥저해놓음
- 12:30
- 조회 89
- 잡담
-
- 올해 강남쪽이 러브버그 좀 심하더라
- 12:29
- 조회 51
- 잡담
-
- 박서준 자크뮈스 수트 착장도 멋있더니 오늘은 이쁘네
- 12:29
- 조회 45
- 잡담
-
- 아무리 감독이래도 전술 같이 짜는 사람들 있을거 아님??
- 12:29
- 조회 40
- 잡담
-
- 멋진신세계 울 감독님 나이가 어떻게 돼?
- 12:29
- 조회 124
- 잡담
-
- 핫게 홍명보 인터뷰 보고왔는데 서있음청년도 본인전술 맞나보네
- 12:28
- 조회 75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영케이 글자만 보면 영케이 연기잘했단 말이 생각나서 피식피식하게 됨ㅋㅋㅋㅋ
- 12:28
- 조회 39
- 잡담
-
- 내배우 2년째 차기작 소식 없음
- 12:28
- 조회 46
- 잡담
-
- 혼례대첩 저한텐 낭자가 다 처음이었습니다
- 12:27
- 조회 47
- 잡담
-
- 멋진신세계 14화 복습하려고 틀었는데 차세계 나레이션 듣자마자 울컥해서 끔
- 12:26
- 조회 73
- 잡담
-
- 구걸축구/해줘 축구<- 정말 처음 보는 단어다
- 12:26
- 조회 32
- 잡담
-
- 강회장이랑 취사병중에 뭐먼저보까ㅋㅋㅋㅋ
- 12:26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