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제일 못한것도 맞고 선수들도 진짜 못했는데 https://theqoo.net/dyb/4257891493 무명의 더쿠 | 11:08 | 조회 수 57 어제 그 졸전을 보고도 선수들은 빠져나갈수가 있나? 괜히 식중독 얘기 나온게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