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ㄷㅂ 근데 사람들 월드컵 지금 뭐로 싸우는거임..? https://theqoo.net/dyb/4257882822 무명의 더쿠 | 10:59 | 조회 수 243 어제부터 케톡 살벌한데 걍 지금 어딜가든 대동단결 못한거 욕하는 분위기 아냐?말이 갈리나... 뭘로 싸우는거야 누가 쉴드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