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 한줄 한줄 단어 하나 하나 읽고 싶다고오 ㅠㅠ
대본집 후에 작가님 진심 본인이 쓰고 싶었던거 다 모아서 소설로 내주심 안되나요? 외전 번외 다 꽉꽉 더 채워가지구
곁가지 많아도 돼요 ㅜㅠ 난 장편서사충이라 오히려 좋다고 ㅠㅠ
아 진짜 줄글로 읽고 싶다아 ㅜㅜ
작가님 단어 선택하는게 너무 센스 있으셔서 어떤 어휘들로 표현하실지 너모 궁금함 ㅜㅜ
대본집 후에 작가님 진심 본인이 쓰고 싶었던거 다 모아서 소설로 내주심 안되나요? 외전 번외 다 꽉꽉 더 채워가지구
곁가지 많아도 돼요 ㅜㅠ 난 장편서사충이라 오히려 좋다고 ㅠㅠ
아 진짜 줄글로 읽고 싶다아 ㅜㅜ
작가님 단어 선택하는게 너무 센스 있으셔서 어떤 어휘들로 표현하실지 너모 궁금함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