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씬인줄
다른덬들 해석 안해줬으면 나는 그냥 바보에요[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영화 <마티 슈프림> 씨네21 별점
- 11:39
- 조회 5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서리 뭔일 생기면 세계만 생각하는거 너무 찐사야
- 11:38
- 조회 12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서리나 세계나 둘 다 손잡고 정현쌤한테 상담가긴 해야함
- 11:38
- 조회 19
- 잡담
-
- 멋진신세계 진심 드라마 보다가 본체 라식 라섹 같은거 했나 생각한 거 처음이었어
- 11:36
- 조회 95
- 잡담
-
- 근데 저 경우의 수 보면 벨기에 vs 이집트 대전에서
- 11:36
- 조회 29
- 잡담
-
- 6월 25일 배우 송하윤 법률대리인인 측에 따르면 배우 송하윤이 제기한 형사 고소 사건이 최근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됐다.
- 11:36
- 조회 52
- 잡담
-
- 축구 개좆망 경기해도 이기거나 최소 비기기라도 원했던게 걍 전술로 좆망해도 결국 선수들이 욕 더 먹음ㅋㅋㅋ어쨋든 경기를 뛴건 선수들이니까
- 11:35
- 조회 42
- 잡담
-
- 어느팀에서 뛰는지도 모르면서 못하니까 대충 k리그선수들 못뛰네 이러네
- 11:35
- 조회 35
- 잡담
-
- 닥터섬보이 종영까지 4회…이재욱 바다 트라우마 극복할까
- 11:35
- 조회 27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서리 원래는 찐 안정형인듯
- 11:35
- 조회 74
- 잡담
-
- 난 우리나라 경기만 보는 사람인데 이렇게 다른 나라 경기에 관심 가져본적 처음임
- 11:34
- 조회 18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은 빛때문에 눈을 잘 못뜨던데
- 11:33
- 조회 252
- 잡담
-
- 모닝댓 달러갈 사람
- 11:33
- 조회 15
- 잡담
-
- 견우와선녀 이당돼랑 천지선녀 왜이렇게 좋지?
- 11:33
- 조회 16
- 잡담
-
- 나 축해해주라
- 11:32
- 조회 172
- 잡담
-
- 인연이라면 다시 만나지겠지 낭만으로 생각했는데 다르게 생각하니까 또 되게 수동적이네 ㅋㅋㅋ
- 11:31
- 조회 97
- 잡담
-
- 근데 지고 있고 상황이 안좋은데 저 전술을 지키는게 맞아?
- 11:31
- 조회 73
- 잡담
-
- 아 좀 웃기네 지금 선발로 뛰는 국대선수중에 k리그에서 뛰는사람 거의없는데
- 11:31
- 조회 75
- 잡담
-
- 연기잘한다고 드라마 시청률 다 높은거 아니잖아(축구얘기)
- 11:31
- 조회 58
- 잡담
-
- 폭싹에서 박보검 특출 수준이야??
- 11:31
- 조회 2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