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현은 죽는 순간에 떠올리는 애틋한 사랑이었는데...
ㅠㅠ
으앙 뭐라 써야할 지 모르겠다.
운명이 바뀌기 전의 서리도 이현도 너무 가여워서
안종을 비방하고 싶을 뿐이야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