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뭔말인지 알겠고 좀 다른 얘기지만 예전에 봤던 어떤 드라마 시청률 높았으면 핫게갈만한 문제 있었는데
- 19:46
- 조회 0
- 잡담
-
- 본사람도 없고 관심도 없으면 내가 호불호 글을 써도 그글조차도 관심이 없겠지
- 19:45
- 조회 23
- 잡담
-
- 성폭행 피해자가 전학 가는 현실…‘참교육’을 언급하며 판사는 소년범 형량을 올렸다 [세상&]
- 19:45
- 조회 16
- 잡담
-
- 나는 본 사람 적으면 불호 말하기가 조심스러움
- 19:45
- 조회 35
- 잡담
-
- 단군 멋진신세계 이뤄지고 지루해서 하차할뻔했대
- 19:45
- 조회 70
- 잡담
-
- 구교환 여기 연기 보면서 ㄴㄷ 울었음 ㅠㅠㅠㅠ
- 19:45
- 조회 9
- 잡담
-
- 김부장 민지 살아있음?
- 19:44
- 조회 41
- 잡담
-
- 본 사람이 많으면 평이 다양하긴 하더라 호와 불호 공존
- 19:44
- 조회 60
- 잡담
-
- 청률 낮고 관객수 적으면 별로라 망한거라고 단정지어지는데
- 19:44
- 조회 69
- 잡담
-
- 우리나라 축구선수들 특히 국대
- 19:43
- 조회 81
- 잡담
-
- 🌟판타지 드라마 여자 캐릭드컵 137강3조🌟
- 19:42
- 조회 16
- onair
-
- 추영우 ost도 또 불러주면 좋겠다
- 19:42
- 조회 51
- 잡담
-
- 본사람이 적다고 평이 무조건 좋은게 아니라 본사람 아무리 적어도 평 구린거 개많은데 여기서 언급되지도 않는것뿐임
- 19:42
- 조회 106
- 잡담
-
- 오랜만에 별가족 봤는데 다시봐도 너무 좋네
- 19:41
- 조회 13
- 잡담
-
- 맨끝줄 4화 보는중인데 재밌다
- 19:41
- 조회 48
- 잡담
-
- 본 사람이 많으면 평이 더 다양해진다 < 이건 쌉인정
- 19:40
- 조회 203
- 잡담
-
- 경도 반지 버리고 나올때 박서준 연기도 다르더라
- 19:40
- 조회 34
- 잡담
-
- ㅇㄷㅂ 한화 야구 미쳤네ㅋㅋㅋ
- 19:40
- 조회 130
- 잡담
-
- 맨끝줄소년 6화에서 허문오가 아내에게 계속 물어보는거 있자나(스포ㅇ)
- 19:40
- 조회 64
- 잡담
-
- 멋진신세계 ㅋㅋㅋ 복습중인데 진짜 서리세계 투샷에서 서리가 역광인거 자꾸 의식하게 되네 ㅋㅋㅋㅋㅋ
- 19:40
- 조회 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