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십프로 [선공개] 그만 좀 싸워요; 신하균X오정세X허성태 드디어 뭉치긴 했는데 여전히 투닥거리는 세 사람 https://theqoo.net/dyb/4257805530 무명의 더쿠 | 09:41 | 조회 수 133 https://youtu.be/XbcWR9u-f7s?si=wlomp3RAOo1_GTXI 오정세 불개되고 뺀질거리는거 진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