왤케 싫지....? 전남친 있어도됨 ㅇㅇ 근데 어쩌다 만나서 기싸움? 그냥 둘다 개짜쳐..... 그냥 그 여주 두고 둘이 째려보는 그림이 너무 싫어 그냥 내개취임 둘다 가세요임 걍... 하남자같음 뭔가
잡담 나는 남주랑 전남친 기싸움 이런게 젤 싫은거 같음ㅋㅋㅋㅋ
18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왤케 싫지....? 전남친 있어도됨 ㅇㅇ 근데 어쩌다 만나서 기싸움? 그냥 둘다 개짜쳐..... 그냥 그 여주 두고 둘이 째려보는 그림이 너무 싫어 그냥 내개취임 둘다 가세요임 걍... 하남자같음 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