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ㅇㅍㅁ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파라과이는 무조건 이겨야하는 상태라고 하던데 찾아보니까
- 11:15
- 조회 6
- 잡담
-
- 알못인데 축구는 선수들 판단력으로 알아서 뛰는게 안 되는 스포츠임?
- 11:15
- 조회 6
- 잡담
-
- 홍명보가 저렇게 받아도 0.1은우밖에 안되네
- 11:13
- 조회 27
- 잡담
-
- 선수들도 문제맞는데 그런선수들도 전술을이해못하고 우왕좌왕하게만든
- 11:13
- 조회 37
- 잡담
-
- 감독이 가만히 중원에서 올라가지말고 문 다 열어주고 패스미스하라고 지시했겠니 https://theqoo.net/ktalk/4256698407 무명의 더쿠 | 12:25 | 조회 수 48 진짜 홍이 감독인게 다행인줄 알아야 될 수준인데 1. 무명의 더쿠 12:25 ㅇㅇ 홍명보 울산때 중원 올라가지말라합
- 11:13
- 조회 59
- 잡담
-
- 멋진신세계 우리가 조명과 역광 얘기 들어서 그렇지 박물관 앞 재회씬에서 세계는
- 11:13
- 조회 61
- 잡담
-
- 니네도 회사에서 좆같은거 시켜도 대충 네네하면서 일하잖아
- 11:12
- 조회 44
- 잡담
-
- 홍명보 능력 없는걸로 까지 뭔 이상한 음모론으로 까는 사람들 좀 이상해보여
- 11:12
- 조회 47
- 잡담
-
- 호주가 파라과이 이기기 어려울텐데
- 11:12
- 조회 63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그쪽은 세계씨를 위해 뭘 해줄수있죠?
- 11:12
- 조회 58
- 잡담
-
- 공이 보이면 올라가야 하는데 서있으니 해설들이 답답해서 미치려하지
- 11:12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서있는게 전술이면 이강인은 뭐인거임?
- 11:12
- 조회 31
- 잡담
-
- 박서준 파리가는데 무슨 브랜드로 가는거지?
- 11:12
- 조회 55
- 잡담
-
- 패스미스도 무전술에서 파생되는 실수인거 맞아
- 11:12
- 조회 34
- 잡담
-
- 멋진신세계 메이킹 보는데 캠핑뽀뽀는 감독님이 박력있는 버전을 선택한거구나
- 11:11
- 조회 81
- 잡담
-
- 멋진신세계 사실 아직 어제 뜬 메이킹 안봤어
- 11:10
- 조회 25
- 잡담
-
- 저거 케톡에서 이미 정리됐음ㅋㅋ 홍명보 선수탓 오지게 하는 감독이라 저게 본인의도 아니었으면 ㅈㄴ 깠을건데 오히려 선수들이 조급했다 이소리한거 보면
- 11:10
- 조회 109
- 잡담
-
- 내일도출근 서인국 눈꼬리각도 얘기보니까
- 11:10
- 조회 35
- 잡담
-
- 멋진신세계 9화 선공개 자만추 다시했는데
- 11:10
- 조회 96
- 잡담
-
- 최현욱 홍보맞 나온거 보는데 왤케 성숙해졌지
- 11:10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