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그러네박물관에서 초상화를 보고 세계가 외친게 초혼이었네한국문화 중에서 초혼을 넘 좋아하거든이미 죽은 건 알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하늘을 향해 한번은 다시 돌아와달라 외치는거그거였네....와 눈물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