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스 운정이 시청에서 아방한거 찐이야 컨셉이야? https://theqoo.net/dyb/4257728164 무명의 더쿠 | 07:49 | 조회 수 160 아무래도 컨셉이겠지?근데 복사기랑 씨름하는건 찐같아서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