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잘 보고
배우님들 다른 작품도 보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내가 너무 꼬이는거 답답한거는 좀 싫어해.
지금 구덕이 매타작 장면에서...이걸 더 보나 마나 해서.. ㅠㅠ
이거 지남 좀 속시원해져?
이님 계속 속터져???
멋진신세계 잘 보고
배우님들 다른 작품도 보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내가 너무 꼬이는거 답답한거는 좀 싫어해.
지금 구덕이 매타작 장면에서...이걸 더 보나 마나 해서.. ㅠㅠ
이거 지남 좀 속시원해져?
이님 계속 속터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