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더글로리 이후 옥씨로 임지연 연기 처음 보고 있는데 https://theqoo.net/dyb/4257645414 무명의 더쿠 | 00:52 | 조회 수 176 연진이 악역이미지가 커서 놀랍더라 이런 이미지도 찰떡으로 잘하는게 노비 느낌 고운 느낌 다 잘어울리고 발성도 좋고연기 잘한다고 느끼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