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머여 왜 지붕 위에 올라가잇어 뭘 박박 긁고 잇네 뭐하는 거지
- 00:55
- 조회 6
- onair
-
- 옥씨부인전 운봉산이 너무 좋다...
- 00:54
- 조회 2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서리 이 복장을 먼저 봤으면 차랄 개심했겠지..???ㅠㅋㅋㅋㅋㅋㅋㅋ
- 00:53
- 조회 58
- 잡담
-
- 멋진신세계 어머 방금 옥상에서도 안기고 조선에서도 안겼넼ㅋㅋㅋㅋㅋㅋㅋ
- 00:53
- 조회 14
- onair
-
- 멋진신세계 그래도 비오제이 고소는 제일잘하잖아
- 00:53
- 조회 19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한테 너무 잔인하긴한데 박물관에서 나온 뒤 본 서리가 진짜 아닌 환영이었다면?
- 00:53
- 조회 27
- 잡담
-
- 멋진신세계 오늘 15화 하는거 아니냐고
- 00:52
- 조회 37
- 잡담
-
- 난 더글로리 이후 옥씨로 임지연 연기 처음 보고 있는데
- 00:52
- 조회 36
- 잡담
-
- 스김부장 최대훈 주접 떠는거 잘받아준다 ㅋㅋㅋㅋㅋ
- 00:51
- 조회 21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여기 감독님이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 00:51
- 조회 98
- 잡담
-
- 멋진신세계 여주를 다시는 못본다는걸 자각한 남주의 감정씬
- 00:51
- 조회 78
- 잡담
-
- 멋진신세계 헐 안김........ 컨페티 날리는 거 개이쁘다
- 00:50
- 조회 37
- onair
-
- 멋진신세계 아 계속 자기 쓰임을 못 찾았는데 이 사람은 날 필요하다고 해주니까ㅠㅠㅠ
- 00:50
- 조회 23
- onair
-
- 나 요즘 옥씨 보고있는데 노비 취급 실제로 저랬어?
- 00:49
- 조회 66
- 잡담
-
- 멋진신세계 군자의 도리? 당신 진짜 이상한 거 알아? 이거 미쳣네 ㅈㄴ 감겻넼ㅋㅋㅋㅋ
- 00:47
- 조회 73
- onair
-
- 아니 어케 팀주장이 선발아닌걸 경기당일에 알게하냐
- 00:44
- 조회 54
- 잡담
-
- 멋진신세계 🔒ㅅㅅㄹ 나온 작품 보작했었는데 ㅊㅅㄱ 작가한테 씬 바꾸라는 압력 너무 커
- 00:44
- 조회 96
- 잡담
-
- 참교육 플릭스 패트롤 어제보다 더 올랐다
- 00:44
- 조회 76
- 잡담
-
- 원더풀스 너무나도 커플 바이브라구
- 00:44
- 조회 44
- 잡담
-
- 옥씨부인전 재밌나봐
- 00:43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