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만 보이는데도 고통이 생생하게 느껴짐...ㅠㅠㅠㅠㅠ샤갈ㅠ강을 건넌 후에야 그 고통에서 벗어나는 것도.. 눈물 한방울 툭 떨어지는것도 사람을 미치게 함..................힘 없이 툭 떨어지는 손이 너무 어린 것도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