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형사는 시즌1 보다 시즌2가 훨 재밌다 https://theqoo.net/dyb/425753887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52 시즌1은 그뭔씹 사형제 때문에 이입도 안되고 결국 범인도 제대로 잡은 것도 아니고 기자 얘기도 노공감이었는데시즌2는 사건도 흥미롭고 천나나 캐릭도 독특해서 좋음시즌3 안나올 거 같아서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