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리는 대본 들어와서 보여주니까 이건 내가 해야겠다고 하더라고
근데 대표가 자꾸 신서리한테 진짜 찍을거냐 남주는 누구냐햐더니 뭐 곱씹지말라고 하던데? 그건 뭔소리인지도 모르겠음
암튼겁나 귀찮게 굴어..
글구 남의 일기인데 조상이라고 저작권도 없냐는 뻘소리도 함
근데 대표가 자꾸 신서리한테 진짜 찍을거냐 남주는 누구냐햐더니 뭐 곱씹지말라고 하던데? 그건 뭔소리인지도 모르겠음
암튼겁나 귀찮게 굴어..
글구 남의 일기인데 조상이라고 저작권도 없냐는 뻘소리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