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 일인데 모배우가 어떤드 캐스팅 물망이 떴는데 약간 모럴없는 빌런역이었음 근데 댓글에 ㅇㅇ는 눈빛이나 분위기가 원래 쎄해서 저런역 하면 안되는데... 너무 잘어울리는 이미지라 이지랄 댓보고 내가 열받아서 한마디 할려다 스루한적 있음 ㅅㅂ
잡담 내배 아닌데 역대급 싸우자는 댓글 보고 한마디 할려다 해당덕들도 가만히 스루하는거보여서 참은적 있는데
13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