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영이가 타임머신 어다서 난거냐고 물어볼때 영혼 산화된 해준이의 주어써..랑 윤영이가 아.. 주워..ㅎ....타임머신을 주었대.. ㅎㅎ하는 그 생각하는걸 포기한 웃음까지 다 좋닼ㅋㅋㅋㅋㅋ
잡담 어그대 주어써... 이 장면 너무 좋앜ㅋㅋㅋㅋ
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윤영이가 타임머신 어다서 난거냐고 물어볼때 영혼 산화된 해준이의 주어써..랑 윤영이가 아.. 주워..ㅎ....타임머신을 주었대.. ㅎㅎ하는 그 생각하는걸 포기한 웃음까지 다 좋닼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