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쿠에서 악플달고 까글 까댓쓰는 애들보고 지긋해져서 나감
>유튭가면 악플이 달려있고
>인스타 가면 혐오댓이 판을치고
>스레드 가면 열폭 또래정병들 난리고
>짹가서 탐라만 벗어나면 외퀴 정병들에 전세계가 혐오에 미쳐서 알티태우고 있고
그냥 존나 세상 골이 지끈지끈 아파서 게임하러 도망감....
더쿠에서 악플달고 까글 까댓쓰는 애들보고 지긋해져서 나감
>유튭가면 악플이 달려있고
>인스타 가면 혐오댓이 판을치고
>스레드 가면 열폭 또래정병들 난리고
>짹가서 탐라만 벗어나면 외퀴 정병들에 전세계가 혐오에 미쳐서 알티태우고 있고
그냥 존나 세상 골이 지끈지끈 아파서 게임하러 도망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