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작품이 어떻고 병크가 어쩌고 맨날 똑같은 주어 똑같은 소리만 돌림노래 해대는건데 애진작에 지겨워서 다 나가떨어졌어야하는걸
잡담 어차피 마플도 하루이틀도 아니고 365일 똑같은 얘긴데 뭐....
5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뭔 작품이 어떻고 병크가 어쩌고 맨날 똑같은 주어 똑같은 소리만 돌림노래 해대는건데 애진작에 지겨워서 다 나가떨어졌어야하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