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그래서 ㅂㅇㅈㅇ는 연애가 먼저야? 엔터설립이 먼저야? https://theqoo.net/dyb/425748976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21 ㅊㅅㄱ가 ㅅㅅㄹ때문에 엔터 인수한거라는 말도 있고 인수하고나서 둘이 만나기 시작했다는 말도 있던데 암튼 둘이 사귀는건 맞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