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눈치가 없어도 지때문에 싸잡아서 욕먹는게 뻔히 보이는데 기싸움하면서 막댓사수하는건 그냥 지가 지기싫어서 그러는거ㅋㅋㅋ 내배팬덤 고집쎈 아주머니들 많이들 그러셧음
잡담 눈치가 없는게 아니고 고집이 센거임
31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무리 눈치가 없어도 지때문에 싸잡아서 욕먹는게 뻔히 보이는데 기싸움하면서 막댓사수하는건 그냥 지가 지기싫어서 그러는거ㅋㅋㅋ 내배팬덤 고집쎈 아주머니들 많이들 그러셧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