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광화문에서 김부장 배우들 홍보하는거봐가지구
친구한테 저 얘기했더니 집에가서 자백 찾아봤나봐
윤경호가 그 드라마에서 더 나쁜 놈으로 나오는거같은데
윤경호는 웃기다고 그러고 최대훈 무섭다고 그런다고 한소리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경호는 도깨비에서 첨봤다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한테 저 얘기했더니 집에가서 자백 찾아봤나봐
윤경호가 그 드라마에서 더 나쁜 놈으로 나오는거같은데
윤경호는 웃기다고 그러고 최대훈 무섭다고 그런다고 한소리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경호는 도깨비에서 첨봤다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