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heqoo.net/dyb/4257046971?search_target=title_content&search_keyword=%ED%95%A0%EB%A8%B8%EB%8B%88
이 글 보고 생각난건데
우리 드 주제가 옆에 있는 누군가라면 이현은 그 누군갈 보내고 혼자 감당하려다 비극이 된 거고
세계서리는 죽이 되든 밥이 되든 끈덕지고 구차하더라도 무슨 일이 있어도 안 헤어지고 같이 있어서 행복해진 것 같아
이현도 이제는 서리가 한 말도 있고 단심이랑 떨어지려하지 않을 테니 좋은 결말이 기다리고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