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팬 아니어도 배우들 칭찬글도 생각나면 쓰는데 ㅠㅠㅠ https://theqoo.net/dyb/4257464059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30 덬들 앓는글 너무 눈치 안봤으면 좋겠음(눈새빼고)마플보다 팬성글이 훨 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