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글 쓸라는데 이것도 이상한 감수성인가 하고...난 칭찬한건데 이것도 누군가에게 막 이상한 감수성이라 불릴까봐..
잡담 아니 근데 이런 플엔 뭔가 내가 쓰는 표현이 과한가 혼자 검열하다 안쓰게됨ㅠㅠ
202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칭찬글 쓸라는데 이것도 이상한 감수성인가 하고...난 칭찬한건데 이것도 누군가에게 막 이상한 감수성이라 불릴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