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절 팰걸 2절 3절 패고 팰 거 아닌것도 끌고 와서 패고 그런 애들이 또 팰때마다 패야하는 이유는 또 얼마나 잘 가져오는지 눈치빻은 애들 말고 정상적인 덬들까지 눈치보게 만들어 까든말든 그냥 달리는 덬들은 계속 달려줬으면 솔직히 마이너스글 1개에 몇 페이지 마플 달리는 게 더 지긋지긋함
잡담 매번 까는 플에만 열성적인 애들때문에 리젠주는 것도 맞지
129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