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유난이 등장하면 그것만 패고 깔끔하게 끝내면 되는데 ㅇㅇ 라이징들 특이다 이러면서 매번 특정 주어 몇 끌고와서 같이 까면서 플 늘리는데 진짜 별로임
잡담 허남준 유난 글 팰때마다 다른 배우들 끌고 오는것도 진짜 심한듯
1,014 2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유난이 등장하면 그것만 패고 깔끔하게 끝내면 되는데 ㅇㅇ 라이징들 특이다 이러면서 매번 특정 주어 몇 끌고와서 같이 까면서 플 늘리는데 진짜 별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