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플 저격이 아니고 이거 주어 다르게 여러번 봐서 아는데 진짜 볼 때마다 질림
그 당시에 안 팬 것도 아님 존나 팼어 파생플로도 몇 시간을 감
근데 다른 유난이나 뭐 나오면 다시 끌올해서 또 패
그리고도 안 끝나고 역대급이라면서 나중에 또 소환해
그게 몇 달이 아니고 몇 년이 될 때도 있고
어쩌다 정말 오랜만에 소환하는 게 아니고 진짜 쿨타임 탈 때마다 계속계속 해
물론 그만큼 당한 사람이 많아서 떠드는 것도 있는데 어쩔 때 보면 좀 까먹어라 싶기도 함
그 당시 그 유난 떤 사람들도 다 탈덕해서 다른 판 갔을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