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봤는데 뭔 저런 감성이야 ㅁㅊ 요즘 저 주어로 자주 그러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월드컵 결과 언제까지 기다려야되는거야?
- 23:18
- 조회 10
- 잡담
-
- 멋진신세계 6엔딩도 진짜 충격(p)이었는데
- 23:18
- 조회 27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니 블레가 진짜 가격대가 있긴 한데 지금이 아니면 영영 사라지잖아😭
- 23:17
- 조회 34
- 잡담
-
- 약한영웅 화보는 어쩌다 날라간거야??
- 23:17
- 조회 54
- 잡담
-
- 견우와선녀 티벤 이거 영상 좋다
- 23:17
- 조회 14
- 잡담
-
- 지금 그럼 경우의수로 못올라갈경우 경기 끝난거임??
- 23:17
- 조회 28
- 잡담
-
- 고래별 목격짤 이거 허남준맞나?
- 23:16
- 조회 250
- 잡담
-
- 국대 존나 이해 안가는 행보라
- 23:16
- 조회 42
- 잡담
-
- 어디서 개가 짖네 하겠지 이런 대사 나온 드라마 알아??
- 23:16
- 조회 30
- 잡담
-
- 멋진신세계 내 평생 9엔딩 같은걸 또 볼 수 있을까
- 23:16
- 조회 42
- 잡담
-
- 왕사남 죽음을 어떻게 이렇게 표현하냐고...........ㅠㅠㅠㅠㅠㅠㅠ
- 23:16
- 조회 116
- 잡담
-
- 이준영 인스스보니까 또 억울하네
- 23:16
- 조회 173
- 잡담
-
- 경우의 수 따져서 올라가도록 일부러 경기 지는 나라가 어딨냐고
- 23:16
- 조회 11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진짜 바래진말들 오슷이 이현자가옵 톤이랑 찰떡이야
- 23:16
- 조회 40
- 잡담
-
- 케톡은 오늘 축구때매 말싸움도 함
- 23:15
- 조회 106
- 잡담
-
- 멋진신세계 ??:꽃으로 사람을 때리지 마라 / ??:조화로는 때려도 되나요?
- 23:15
- 조회 67
- 잡담
-
- 드라마 흥하는데 어떤건 배우가 붐업되는데 어떤건 안되는 이유가 뭐야?
- 23:15
- 조회 109
- 잡담
-
- 일부러 졌나 까진 아닌데 별로 이길 생각이 없나 싶긴 했음
- 23:15
- 조회 8
- 잡담
-
- 얼마나 이길 의욕없고 설렁거리는게 티났으면 일부러 졌나보다 소리까지 나와
- 23:15
- 조회 26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같경 이미 블레서폿 마음의 준비중임
- 23:14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