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생각해보면 그냥 성향인거 같음ㅋㅋ
이런 경우는 스스로 아 내가 눈치가 좀 없고
글을 막 쓰는구나 깨달아야 함
그런 다음 그냥 글이나 댓글을 자제하는게 최고야ㅋ
아마 지금 눈새로 욕먹는 것도 몇명이 계속 반복하는 걸꺼임
눈새 진짜 잘 안고쳐진다ㅠㅋㅋ
성격 잘 안고쳐지는 거랑 똑같아
지금 생각해보면 그냥 성향인거 같음ㅋㅋ
이런 경우는 스스로 아 내가 눈치가 좀 없고
글을 막 쓰는구나 깨달아야 함
그런 다음 그냥 글이나 댓글을 자제하는게 최고야ㅋ
아마 지금 눈새로 욕먹는 것도 몇명이 계속 반복하는 걸꺼임
눈새 진짜 잘 안고쳐진다ㅠㅋㅋ
성격 잘 안고쳐지는 거랑 똑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