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위도우스 베이의 저주 재밌다 https://theqoo.net/dyb/425735825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5 미국식 공포인데 블랙코미디? 요소 좀 섞임ㅋㅋㅋ 막 엄청 무서운건 아니라 혼자 보기 쌉가능나랑 같이 봐줄사람.. 난 5화까지봄 근데 3화 후반은 돼야 슬슬 본격적으로 일이 일어나니까 그때까진 봐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