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억까 미쳤는데 그래도 굳세게 자기 일하면서 최선을 다해 살아왔다는게 너무 좋음ㅜㅜ서로를 만나고 나서야 내심 불행했다는 걸 서로에게만 털어놓되 이게 또 과하지 않고 담담한 말투라는게ㅠㅠㅠㅠ작가님 천재 아니신지ㅠㅠㅠㅠㅠ개취로 자기연민 좀 과하거나 드퀸감성 싫어해서 이런 부분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음. 울드에서 자아비대, 자기연민 쩌는 놈은 문도 딱 하나다ㄹ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일도출근 우리지윤이 같은소리하네 -_-
- 08:46
- 조회 0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결승 키스vs키스인거 개웃 근데 손목키스vs어깨묻기 어케참음
- 08:46
- 조회 6
- 잡담
-
- 악마판사 악판모닝 😈😈😈
- 08:46
- 조회 3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쯤되면 차세계가 초혼으로 서리 불렀다 했는데
- 08:46
- 조회 27
- 잡담
-
- 좋나동 동재모닝👍👎
- 08:46
- 조회 3
- 잡담
-
- 내일도출근 전남친 기싸움이 시우한테 약간 버튼 되는거 아니냐
- 08:46
- 조회 6
- 잡담
-
- 내일도출근 시우 왜이렇게 든든하지?
- 08:45
- 조회 9
- 잡담
-
- 내일도출근 지윤이가 전남친이라고 하자마자 잠수탄 전남친인거 시우가 알고 있는게 좋다ㅋㅋ
- 08:45
- 조회 9
- 잡담
-
- 일본배우들 한국진출하고 싶겠지?
- 08:45
- 조회 38
- 잡담
-
- 멋진신세계 쵀애씬 결승전 무슨일이야ㅜㅜ
- 08:45
- 조회 25
- 잡담
-
- 내일도출근 전남친캐 ㄹㅇ 최악이네 으
- 08:44
- 조회 39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니네 키스신 ㅈㅉ 좋아하는구나
- 08:43
- 조회 80
- 잡담
-
- 내일도출근 지윤이가 먼저 시우 가지말라고 잡는것도
- 08:42
- 조회 35
- 잡담
-
- 원더풀스 채니가 운정이 싸대기때린 다음에
- 08:42
- 조회 34
- 잡담
-
- 노르웨이처럼 신나게 축구보고 싶었는데 너무 속상하다ㅜ
- 08:41
- 조회 84
- 잡담
-
- 송혜교, FA 시장 나왔다…UAA와 긴 동행 끝 “각자의 미래 응원” [공식]
- 08:41
- 조회 235
- 스퀘어
-
- 내일도출근 아니 강시우 스페셜선공개영상에서
- 08:41
- 조회 38
- 잡담
-
- 멋진신세계 💓💓💓 서리세계 최애씬 드컵 결승전 💓💓💓
- 08:40
- 조회 103
- onair
-
- 다른방에서 안먹히면 뎡배오는거
- 08:40
- 조회 94
- 잡담
-
- 내일도출근 지윤씨래!!!!
- 08:40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