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이든 아니든 이번 플주어는 왜 매번 뫄뫄 아니어서 좋다는 식의 글로 플을 태우는지 https://theqoo.net/dyb/4257354186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7 그냥 뫄뫄해서 좋다 뫄뫄여서 좋다라고 말하면 큰일나나 뭘 굳이굳이 안하는게 좋은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