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국유방에서 소소하게 잘앓고잇는데 ㅅㅂㅅㅂ 왜 그러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고래별 목격짤 이거 허남준맞나?
- 23:16
- 조회 51
- 잡담
-
- 국대 존나 이해 안가는 행보라
- 23:16
- 조회 13
- 잡담
-
- 어디서 개가 짖네 하겠지 이런 대사 나온 드라마 알아??
- 23:16
- 조회 14
- 잡담
-
- 멋진신세계 내 평생 9엔딩 같은걸 또 볼 수 있을까
- 23:16
- 조회 13
- 잡담
-
- 왕사남 죽음을 어떻게 이렇게 표현하냐고...........ㅠㅠㅠㅠㅠㅠㅠ
- 23:16
- 조회 33
- 잡담
-
- 이준영 인스스보니까 또 억울하네
- 23:16
- 조회 47
- 잡담
-
- 경우의 수 따져서 올라가도록 일부러 경기 지는 나라가 어딨냐고
- 23:16
- 조회 2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진짜 바래진말들 오슷이 이현자가옵 톤이랑 찰떡이야
- 23:16
- 조회 13
- 잡담
-
- 케톡은 오늘 축구때매 말싸움도 함
- 23:15
- 조회 52
- 잡담
-
- 멋진신세계 ??:꽃으로 사람을 때리지 마라 / ??:조화로는 때려도 되나요?
- 23:15
- 조회 29
- 잡담
-
- 드라마 흥하는데 어떤건 배우가 붐업되는데 어떤건 안되는 이유가 뭐야?
- 23:15
- 조회 39
- 잡담
-
- 일부러 졌나 까진 아닌데 별로 이길 생각이 없나 싶긴 했음
- 23:15
- 조회 6
- 잡담
-
- 얼마나 이길 의욕없고 설렁거리는게 티났으면 일부러 졌나보다 소리까지 나와
- 23:15
- 조회 23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같경 이미 블레서폿 마음의 준비중임
- 23:14
- 조회 25
- 잡담
-
- 고동만 진짜 좋아 내 인생남주
- 23:14
- 조회 12
- 잡담
-
- 넷플 영화는 드라마처럼 약간 고정텀 아니고 랜덤이야?
- 23:14
- 조회 25
- 잡담
-
- 뎡배 리젠 올리고 긍정적인 글 많이 올라오게 하려면
- 23:14
- 조회 81
- 잡담
-
- 뎡배 리젠준거같지?
- 23:14
- 조회 77
- 잡담
-
- 오늘 축구대박이긴했나봐 n 케톸 하루죙일 축구플이네ㅋㅋ
- 23:13
- 조회 77
- 잡담
-
- 배우들 작품으로 친해져서 사적으로 친분 이어가는거 보면 마음 좋아
- 23:13
- 조회 76
- 잡담